커뮤니티 Community

메디맘들의 감사메세지

홈으로 HOME > 커뮤니티 > 메디맘들의 감사메세지

제   목 김윤희 원장님~존경합니다~♡
작성자 김*령 등록일 2017-06-16 조회수 335

소중한 생명을 지켜갈수 있게~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자분할수 있게 해주셔서 더할나위 없이 감사드리며 존경합니다♡

첫 아이를 갖고 유산을 하며 지인이 그래도 다른 병원 한번 더 가보라며 추천해준 노원메디아이~!!

세상아 무너진듯한 나에게 따뜻한 미소로 괜찮다며 귀한 인연은 또 맺을수 있다며 용기를 위로를 해주셨답니다~

메디아이 오기 전 그 부인과에서는 불친절한 의사로 두번이나 담당의를 바꿔야 했던 나에게 김윤희 원장님의 따뜻한 위로는 정말 큰 힘이 되었답니다.

속상하게도 두번째 아이도 유산이 되고 아기집이 남아있어 수술을 받아야 했답니다.

수술대 위에서 하염없이 흐르는 눈물은 멈출수가 없었고 마취전 오셔서 괜찮다며...울지말라고 눈물을  닦아주시는 원장님의 진심어린 손길에  한참을 더 울었던것 같습니다.

의정부로 이사를 가게 되었고 18개월정도가 지났나 다시 새로운 생명아 우리 부부에게 찾아와 주었고 우린 다소 멀다면 먼 거리였지만 주저없이 김윤희 원장님을 찾아갔답니다.

원장님과 아이의 쿵쾅거리는 심장소릴 함께 듣고 기쁨의 눈물을 보이는 우리 부부에게 잘 지켜가자며 축하를 해주셨답니다.

매번 정기진료때마다 긴장한 나에게 항상 따뜻한 미소로 웃어보이며 너무 잘 크고 있다고 초음파를 보며 상세히  설명도 해주시고 언제든 어떤 질문이던 친절하고 성심성의껏 대답해 주시고 조심할것들도 잊지 않고 꼼꼼히 항상 당부해 주시며 초보엄마 아빠에게 힘을 주었답니다.

드뎌 10달이 지나고 유도분만 날짜를 잡았습니다.

촉진제를 맞고서도 별 변화가 없이 한참이 지나고 5시간이 지났나...진통이 시작되고 자궁문도 조금 열려 제왕절개를 해야하나 고민하는 우리 부부에게 와서 그래도 끝까지 해보자며 자연분만을 가보자고 제안하셨고 포기할때쯤 다시 마음을 다잡고 아기를 위해서도 자연분만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14시간만에 나온 우리 아가...자연분만으로 낳을수 도와주신 김윤희 원장님...정말 감사...감사드려요 ㅠㅠ

저희 아가에게도 선생님 얘기 많이 해주려구요~♡

미모도 실력도 정말 대단하신 김윤희 원장님 저희 세가족 모두 원장님을  정말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이전글 세번째 찾아온 행복, 김정연 원장님 감사드립니다~^^
다음글 세번의 출산 다 메디아이에서^^

병원명 : 메디아이여성병원 ㅣ 대표자명 : 송지홍 배덕호 김정연 ㅣ 사업자등록번호 : 210-90-94106
서울시 노원구 노원로 448 (상계동 373-71번지) ㅣ Tel : 02-936-2122 ㅣ Fax : 02-936-7677
COPYRIGHT© 2016 MEDI-I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처리방침
탑으로